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는?

바로 송인.



송인배 후보의 연설 전 사회자가 바람을 잡는데 좀 웃겼습니다. 사회자 참 잘 모셨구나 생각이 들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송인배 후보의 사회자는 예전에 유머1번지에서 한창 날렸던 개그맨 김용이었습니다.





한마디 한마디가 폭소였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많은 남자 안희을 소개합니다.

여러분 그들을 속에 묻어버릴 사람, 김두입니다.






진짜 폭소탄은 성대묘사였습니다. 먼저 노무현 대통령.


여기 오니까 조중동 안봐서 좋아. 기쁜 소식도 있어요 나 담배 끊었어요. 근데 인배 떨어지면 담배 또 피울지 몰라요. 우리 집안 막내 송인배 한번 도와주세요.


그 다음 정주영 명예회장


여러분 우리 아들은 저쪽이지만 난 송인배야. 몽준아 너 거기서 나와 안좋아.


코미디언 이주일


일단 한 번 찍어보시라니깐요.








그리고 김용씨 속에 있는 얘기도 했습니다.


김제동은 방송 짤렸지만 난 방송도 없어요. 이 정권 동안 난 방송 안해요. 그런데 참여정부 때 방송 많이 한 사람이 누굽니까. 바로 유인촌씨예요.


김용씨 덕분에 양산시민들 송인배 후보 유세장에서 크게 웃었습니다. 김용씨는 20일까지 사회를 보고 양산을 떠났습니다. 송인배 후보 측은 많이 아쉬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 거다란닷컴의 기사에 대해 할 말이 많다거나, 기사 외의 다른 말을 하고 싶다거나, 특별히 인터뷰나 관련 취재를 요청하고 싶은 분은 아래 토론 게시판 거다란 아고라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클릭하면 거기 갑니다.

거다란 아고라

반응형
댓글
  • 프로필사진 긱스 후후 개념있는 개그맨이시네요. 블로그 글 잘보고 있습니다. 2009.10.22 06:53
  • 프로필사진 커서 그리고 말도 정말 빠르더군요. 유머1번지에서 보던 그 모습이 바로 본 캐릭터이시더군요. 사실 좋아하는 개그맨이었는데 왜 안나오나 했었죠. 2009.10.22 09:36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