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2일 정치트윗 늦었습니다.
오늘은 어제 어디 다녀와서 빼먹을려고 했는데 
오프라인에서 만난 한 분이 그거 재밌데요 하는 반응에 고무되어 급히 짬내서 어제꺼 뒤져봤습니다.  




광주에 내려가는 강기갑 전 대표의 파안대소로 22일은 시작합니다.




이계안 전 의원이 강용석 의원을 두고 하는 말이 의미심장하네요. 한마디로 기본도 안되면서 스펙만 쌓은 인간이 되지 말자는 거죠.




7.22일 가장 큰 사건은 4대강 공사 반대 고공농성입니다. 고공농성은 트윗으로 중계되고 있습니다. 환경연합 활동을 했던 김혜련 고양시 의원이 이포보에 올라가신 염형철 처장님 트윗을 소개합니다.




북한 장마당을 소개하는통일부 트윗이 왤케 웃기죠. 그곳에선 한국물건이 인기라는데 우린 평양냉면 먹으면 잡아가고. 아놔~ 통일부~ 




장제원 의원이 의견을 구합니다. 장제원 의원 친이계 핵심에 속하는 분 아닌가요. mb식 정치가 의견 주면 반영하고 그런 정치가 아닌데... 멘션이 필요하시나.




이거 참 유익한 개근데요. 전통문화도 함께 배우고. 이런 개그 개발해서 교육자료로 활용한다면... ^^
 




김대중 대통령 서거 1주기 배너 이미지입니다. 그분을 추모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달 수 있습니다.




kbs 새노조가 해운대에서 피켓을 들었습니다. 이걸 목격하고 한 트위테리안이 인증샷 올리셨습니다. 사진이 내포하는 의미가 아주 강렬한데요.  




고공농성 무리한 진압하지 않고 식량 등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김진애 의원이 전해줍니다.
 



박근혜 의원 전날 다쳤다는 소식에 대해 트윗으로 별일 아니라고 답변합니다.




7월22일 마지막 트윗은 광안리 수변공원에서 촛불을 든 kbs 새노조입니다. 광안대교 불빛보다 당신들의 촛불이 더 아름답습니다.

Posted by 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