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자유채색 http://thejourney.tistory.com
아름답죠? 사진 실력 많이 늘었다구요? 죄송합니다. 제가 찍은 건 아닙니다. 블로거 자유채색님께서 이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자유채색님이 제게 이 사진을 보내주면서 '사귀자'고 하더군요. 한번 뵌 적이 있는데 자유채색님은 남자입니다.
블로거 자유채색 http://thejourney.tistory.com
자유채색님이 얼마전 낙동강 내성천에 다녀오셨답니다. 예 압니다. 궁금증은 잠시 접어두시고 제 말을... 혼자 가신 건 아니구요. 40 여명의 사람들이 같이 갔습니다.
블로거 자유채색 http://thejourney.tistory.com
내성천은 정말 아름다운 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내성천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하천 바닥에 완전히 모래라는 것입니다. 맨발로 그냥 편하게 걸어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오직 단 하나뿐인 바닥이 모래로만 만들어진 정말 귀하고 귀한 하천이 내성천이라는 겁니다.
블로거 자유채색 http://thejourney.tistory.com
이렇게요. 물도 얕고 하천 바닥도 고와서 이렇게 애들과 함께 걸어볼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 여기서 물놀이하면 정말 딱이겠죠. 이런 데를 몰랐네요. 내년 휴가 땐 꼭 가봐야겠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게 안된다네요. 내년 쯤엔 여길 못 본다는군요. 왜?
블로거 자유채색 http://thejourney.tistory.com
낙동강 4대강 공사로 여기에 대형 댐이 들어서기 때문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여기에 들어설 영주댐의 크기는 높이가 자그마치 55m라고 합니다. 모래를 건지기는 커녕 저 뒤에 산도 봉우리만 남게 된다고 합니다.
아~ 이 귀한 모래와 경치를 그냥 물 속에 처박아 버리다니. 내년 여름 내 휴가 계획을 4대강 공사가 망쳐버리다니.
자유채색님이 묻더군요. 이 귀한 내성천 지키고 싶지않냐고. 그러면 '사귀자'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구호를 외치더군요. "사대강 귀하다 지키자"
여러분 사귀자!
더 많은 사진과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 내성천에서 사귀자, 국민통제라인 펼쳤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누가 저 보고 '사귀자'고 하더군요 <-- 당신 염치없는
글조회수 올리고 싶은 사기꾼이군요 어이상실했어요
타블로 옹호자신가?
암튼, 이런 낚시성 제목은 타블로 기사에 보면 엄청난데 거기가서 좀...
ㅋㅋㅋ 이런 상술을 쓰다니 진짜 얍삽하다
사귀자 아니죠 ㅎㅎ제목은 조금 .. ㅎㅎ문제가 있긴 한 것 같지만 마지막 메세지는 분명 와닿네요 .."사대강 귀하다 지키자" 사귀지 ^^ㅎㅎ
좋은 말이네요^^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어이~ 자네 낚시에 관심이 있나?
에헴.. 내가 낚시를 좀 하거든..
자넨 사람 낚는것부터 시작해서 자질이 있어보이는구만.
으잉~ 낚시였네요.ㅎㅎㅎ
무슨 스켄들 포스트인줄 알았습니다.
뜻깊은 좋은 만남이네요.^^
제목가지고 장난질하니 재밌습니까 ?
정말 이렇게까지해서라도 조회수를 올리고 싶은지..?
당신 양심이 참 천박하고 한심합니다.
제목에 낚인 나도 한심하지만.
거다란 닷컴 ? 기억합니다.
당신은 천박한 인간이라고 말 하는 당신이 더 천박해보여요 물론 천박한 인간의 글에 답글 달고 있는 나도 한심한 인간이지만 누군지 몰라 기억은 안할랍니다.
거다란님 재미있습니다. ㅋㅋㅋ 예전에 홍보동영상도 본적이 있는것 같은데 그때는 아마 아름다운 여자분이 사귀자고 영상 찍어서 ~~~ 그렇게 그렇게 말씀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아 제 고향 영주군요.
영주댐이 들어선다는 말은 추석 명절때도 들었는데 4대강 사업과 연관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역시네요....
안타깝습니다. 어릴때 소풍도 갔던 곳인데요...
좋은데 왜 다들 낚시라고 하는지.. --a
그럼 사귀자가아니고 사귀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