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여러분 여기는 온라인 기상청입니다. 온라인 기상청에서 네티즌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금일부터 온라인에 갤럭시탭 언플주의보를 발령합니다.

11월4일 금일 삼성의 갤럭시탭이 한반도에 상륙합니다. 이번에 상륙하는 갤럭시탭은 진원지인 삼성의 파상적인 자본공세로 온라인에 강력한 갤럭시탭 언플 공습과 선플 작전이 발행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갤럭시탭은 보도자료와 광고를 동반한 찌라시 언론과 만나 강력한 전선을 형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지점에선 촌지와 상승작용으로 인한 국지성 언플 폭격도 예상되니 주의 바랍니다.

올해 갤럭시s에 이어 갤럭시탭까지 두 차례의 강력한 언플이 한반도에 자주 발생하는 원인으로는 미국에서 태동한 애플 전선이 지목되고 있습니다. 

지난번엔 애플 전선에서 나온 아이폰에 밀려 갤럭시s 언플이 형성되었다면 이번엔 같은 전선에서 나온 아이패드가 갤럭시탭 언플주의보를 발령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 언플주의보는 앞으로 갤럭시탭이 백만대가 판매될 때까지 발령될 것입니다. 만약 석달 안에 백만대가 팔릴 기미가 없으면 그 전에 세력이 약화되어 소멸할 수 있을 것으로도 보입니다.

네티즌들은 언플기간 동안 가급적 '갤'자가 들어가는 기사 클릭은 자제하시고 참지 못하고 클릭시 선플(?)을 달아 차후 클릭하는 네티즌을 위한 배려를 합시다.

언플 우기에는 스트레스성 우울증도 상승한다고 합니다. 갤럭시탭 언플 기간 동안 아무쪼록 정신건강 주의하시고 즐거운 온라인 생활 바랍니다.

이상 온라인 기상청에서 말씀 드렸습니다.

Posted by 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