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라리 외부세력과 김여진씨가 찾아왔습니다.
몇 장면 소개합니다.
도착 직후 85호 크레인 중간지점에 올라 김진숙 위원과 통화하는 김여진씨입니다.
오늘로 김진숙 위원은 95일째 고공농성 중입니다. 4월 15일은 백일째라고....
외부세력의 입성을 알리는 플랜카드를 펼치는 날라리 외부세력과 김여진씨.
김진숙 위원과 인사가 끝난 후 김여진씨 싸인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작업조끼에 싸인을 해달라는 노동자들이 많았습니다.
핸드폰에 해달라는 분도 있었습니다. 김여진씨가 지워질텐데요 하고 걱정하자 그 노동자 왈 "코팅할낍니다"
김여진씨를 가장 반기고 싸인에 즐거워 했던 건 역시 아이들이었습니다. 김진숙 위원이 걱정하고 또 걱정하는 게 바로 이 한진중공업 노동자의 아이들이죠.
싸인 이벤트가 끝나고 김여진씨가 날리리 포즈를 취해주었습니다. 김진숙 위원이 고공농성 중인 크레인 앞입니다. 노동자들의 염원이 담긴 거대한 플랜카드가 걸려있는 곳입니다. 한진중공업 노동자들에게 이보다 더 힘나는 응원이 있을까요? 김여진씨 날라리 포즈 대박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국민 편에 섰던 날라리 대통령도 있었는데, 이제는 개념 제대로 갖춘 날라리 예술인은 가졌으니... 우리는 아주 불행하지는 않은 듯...^^
공인의 진정한 모습입니다. 권리만 있고 누림만이 있는 공인들에게 진정한 표본입니다. 내가 그녀의 오랜팬인것이 자랑스럽네요.
ㅎㅎ잘 보고가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김여진씨 정말 대단하시네요 연예인이라는 특성상 저러한생각은 물론이고 실천한다는 자졔가 무리수인데 그대는 빛나는 연예인이시오 그대와 같이 아래를 볼줄아는 사람이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쁘다 ^^
아름답다 ^^
당신이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습니다.
당신....멋져!~
여진누나~짱!!짱~~~멎져부려~요~~싸랑해요!!!!여진누나
당신을 사랑합니다. 보고있으면 행복해요..
멋지네요
너무 멋집니다.
이런 멋진 연예인이 있다니..너무 좋네요^^
정말로 보기좋네요 당신이야 말로 진정 더불어 살아 간다는 표본입니다
자기가 뭘하는 지 알고있는지...
이런짓들을 할 수록 한진은 수빅만으로 간다.
못가게 다리잡고 늘어져야 할 판에 이런 짓을
하고있으니 정신을 못차리는 것이다.